채식은 토지 자원을 덜 소모시킨다
미국 뉴스그룹 (원문 영어)
최근 채식과 육식 식생활 따른 토지 수요량을 조사한 코넬 대학(Cornell University)의 연구에 의하면, 채식 식생활은 육식 위주의 식생활에 필요한 땅의 4분의 1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연구는 뉴욕 주의 모든 사람들이 저지방의 채식을 할 경우, 뉴욕 주의 농작물로 지금보다 거의 50% 이상의 사람들을 부양할 수 있을 것이라고 결론지었다. 출처:
| ||||||||